NCAAB 빅 이스트 배당금 마켓, UCONN 베팅 인기 종목

NCAAB 빅 이스트 배당금 마켓, UConn 베팅 인기 종목

NCAAB 빅 이스트 배당금 마켓, UConn 베팅 인기 종목

Blog Article

2024-25 빅이스트 우승 확률은 마르케트와 유콘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세인트 존스는 동부 지역에서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BetUS에서 이것들과 다른 대학 농구 베팅 라인을 확인하세요.

2024년 3월 매드니스 대회에서 빅 이스트 세 팀이 모두 지역 대회에 진출한 후, UConn이 2회 연속 전국 타이틀을 획득한 후, 올해 NCAA 토너먼트에서 빅 이스트가 세 팀 이상을 68명으로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마퀘트나 UConn이라는 이름의 빅 이스트 팀이 첫 29번의 쿼드 1 경기 중 단 5번만 승리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크레이튼의 팝 아이작스와 자비에의 잭 프리맨틀이 부상을 당하면 컨퍼런스 플레이가 시작되면서 상황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마르케트, 유콘, 세인트 존스가 빅 이스트 챔피언십에서 페이스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최근 AP 통신 톱 25 여론조사에서 8위 마퀘트와 11위 유콘은 유일하게 두 개의 빅 이스트 팀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대학 농구 선물 배당률은 유콘이 +1600으로 5위, 마퀘트가 +6000으로 전국 타이틀을 획득할 확률이 +6000으로 12위입니다.

주목해야 할 빅 이스트 베팅 스토리라인 3가지

1. 마르케트와 UConn의 대결

우월주의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스포츠 베팅 배당률은 +120으로 빅 이스트 챔피언 UConn을 제치고 다시 컨퍼런스 타이틀을 차지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고, 그 뒤를 이어 크레이튼, 세인트 존스, 자비에, 그리고 마퀘트가 차지했습니다.

가드 캄 존스의 활약을 필두로 한 마르케트는 빅 이스트 타이틀 배당률이 +750에서 +145로 상승한 반면, UConn은 +175로 크게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두 팀 모두 빅 이스트 플레이에서 3-0으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마르케트의 가장 힘든 컨퍼런스 경기는 자비에와의 원정 경기로, 존스가 4득점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6-0으로 승부를 결정지었습니다.

첫 번째 UConn-Marquette 경기는 2월 1일에 열립니다. 골든 이글스는 크레이튼과 조지타운을 상대로 2025년에 개막합니다.

2025년 UConn의 첫 번째 빅 이스트 매치업은 드폴에서 열린 경기였습니다. 허스키스는 자비에와의 연장전에서 승리해야 했기 때문에 1월 25일 신시내티에서 열리는 재대결을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2. 레드 스톰, 호야스가 소음을 낼 준비 완료

1980년대 세인트 존스-조지타운 경기에서 빅 이스트의 전설 크리스 멀린과 패트릭 유잉이 등장했던 경기를 능가하는 경기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레드 스톰과 호야스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릭 피티노의 세인트 존스 팀은 최근 크레이튼과의 경기에서 1점 차 패배에도 불구하고 빅 이스트 우승 확률이 +400에서 +300으로 상승했습니다.

조지타운은 에드 쿨리의 어려운 데뷔 시즌 후 스타 신입생 토마스 소버와 많은 이적료를 추가했습니다.

조지타운의 첫 네 경기가 자비에, 마르케트, 유콘, 세인트 존스를 상대로 치러지는 새해에는 즉각적인 도전이 있을 것입니다.

호야스는 시즌 초반 빅 이스트 배당률에서 드폴을 앞섰을 뿐입니다. 배당률은 +20,000에서 +7000으로 상승했습니다.

3. 영원한 경쟁자가 등장할까요?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크레이튼은 UConn에 이어 2위의 우승 후보였습니다. 이 확률은 +350에서 +1000으로 떨어졌습니다. NCAAB 뉴스에 따르면 시즌 말 부상을 당했을 때 텍사스 공대 이적으로 평균 16.3득점, 4.8리바운드, 3.9어시스트를 기록했기 때문에 아이작스를 잃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마지막 경기에서는 당시 1위였던 캔자스를 상대로 27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대학 농구 스프레드로 인해 크레이튼은 캔자스를 상대로 3.5점 언더독으로 활약했지만 13점 차로 승리했습니다.

프리맨틀이 이번 시즌에 언제 또는 언제 돌아올지는 불확실하며, 이로 인해 자비에르의 상황이 달라집니다. 프리맨틀이 없는 첫 경기에서 머스킷총병은 UConn에서 거의 승리할 뻔했습니다. 자비에르의 핵심 단어는 거의 다인데, 머스킷총병의 마지막 4패는 총 14점 차이로 +8500점으로 빅 이스트에서 승리했습니다.

빌라노바가 시즌 초반 컬럼비아와 세인트 조셉에게 패했을 때 온라인에서 베팅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빅 이스트의 득점 선두주자 에릭 딕슨은 빌라노바가 12월 첫 4경기에서 승리한 후 크레이튼에게 패하면서 대학 농구 선수 소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일드캣츠는 빅 이스트 챔피언십 배당률에서 +4000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Report this page